카테고리 없음

sk바이오팜에 대해서 알아보자

로젠리아 2021. 7. 13. 13:12

주식인수의 sk바이오팜 청약을 하고자 하는 자는 이 주식청약서에 자기가 인수하려 것 하는 주식의 수와 주소를 기재하고 기명날인하여 회사에 제출하여야한다.첫날에는 약 70만주 정도 둘째날 역시 바로 상한가 가며 70만주였습니다.첫째, SK바이오팜의 실적은 빨간(?)부분이 많다는 점입니다.

 

엄청난 힘이였는데요.현재는 16조가량으로 엄청난 시총을 자랑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사실 지금도 잘 아는 편은 아니고. 세노바메이트는 SK바이오팜에서 신약 후보물질 발굴부터 미국 FDA 허가까지 전 과정을 직접 진행하여 독자적으로 개발한 치료제 입니다.기술 수출로 인해 미국에서 신약으로 출시된 솔리암페톨, FDA가 희귀의약품으로 지정한 카리스바메이트 등 CNS 파이프라인 외에도 다수의 신약후보 물질을 보유 중입니다.

 

수면장애 치료제는 기술 수출 계약을 하였고, 뇌전증 치료제는 국내 신약으로 FDA 신약판매 허가가 승인이 되었으며, 2020년 미국 시장 판매가 개시되었습니다.상장후 따상상상을 기록한 뒤 그 다음날에도 상에 가까운 최고치를 찍은 후 하락세를 맞이했습니다.아직은 대한민국의 바이오산업이 탄탄대로로 가기에는 기본적인 인프라가 부실해 보이네요.앞으로의 미래가 기대가되는 기업이긴 해요.

 

SK바이오팜은 블록딜 물량을 다 소화해놨으며, 7월부터 우리사주 물량이 보호예수에서 풀리지만 현 주가위치는 바닥권에 있고 지속적인 상승이 예상되는 바 대량의 물량이 풀릴 걱정은 없어도 될것 같습니다.

 

다시 3개월 뒤인 내년 1월에는 492만주가 시장에 나오게 됩니다.이렇게 SK바이오팜의 개요와 주요 사업내용 등 간략한 정보부터 알고 있어야 SK바이오팜 주가전망을 예측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결과적으로 7주 배정되었네요.업계에 따르면 sk바이오팜(에스케이바이오팜) 수익 실현을 위해 이미 퇴사를 신청한 직원이 10여 명에 이르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충분한 매물을 모아서 이제 급등시킬려고 했는데 코로나같은 상황이 발생하면 아마도 그들은 계획을 잠정 정지시키고 시장상황과 기업 상황을 지켜볼 것입니다.조정우 SK바이오팜 사장은 “치료제 개발을 넘어 헬스케어 분야로 사업 영역을 확대해 기업가치 50조원의 세계 최고 수준으로 성장하겠다”고 말했다.지난여름을뜨겁게 달군 SK바이오팜의 IPO는 레전드로 남았습니다.

 

상장 당시 증권가에서는 SK바이오팜을 9조의 가치로 평가하였고, 현재 시가총액은 11조 5000억 정도입니다.공모금액은 9593억 원이며, 공모가 기준 시가총액은 3조 8373억 원입니다.이어 다음 거래일에도 쩜상을 갑니다.세노바메이트가 미국 시장에서 좋은 실적을 내야 향후 유럽과 아시아에서 품목허가를 받는 데 유리하고, 블록버스터 신약이 될 수 있는 잠재력 여부가 판가름 난다는 점에서 분기 성적표에 초미의 관심이 쏠리고 있어요.

 

이미지가 누락되었습니다. 

어제 시초가에 산 개미는 아직까지 보유하고 있다면 이틀만에 투자수익률이 무려 69%나 되고 IPO 신청해서 받은 개미들은 훨씬 더 수익률이 높을 겁니다.이상 SK바이오팜 공모주 청약 참여 후기였습니다.위 화면에서 눌러서 들어갔더니만 좀 더 자세한 내용이 있었습니다.그러므로 지난 9일 이후 5일간 주가가 20%가량 빠지는 등 춤을 추고 있어요.SK바이오팜이 독자 개발한 뇌전증 신약인 세노바메이트의 미국 내 성장세가 가파른 것도 한몫한 것으로 보입니다.

 

이미지가 누락되었습니다. 

청약을 하기 위해서는 해당 증권사의 계좌가 있어야 해요..그런 거 없고 미친듯이 치솟더군요.청약가능종목은 하나밖에 없어서 빨리 들어갔습니다.첫날부터 SK바이오팜의 주식은 따상이 나옵니다.경쟁률 비례 주식배분이란 건 생각도 못해봐서 참 신기한 경험이었던 것 같아요.4대 핵심 전략은 상품군 확대를 통한 미국사업 가속화, 지역별 성장 전략 차별화, 신규 신약후보물질(파이프라인) 지속 발굴, 최신 기술을 활용한 연구개발 플랫폼 혁신이다.

 

SK바이오팜은 SK주식회사의 Life Science 사업부문을 단순·물적 분할하여 신설된 회사입니다.공모때부터 시도를 했지만 결국 한주도 못사고 여기까지 왔습니다.21일 현재 이 회사의 시가총액은 14조5271억으로 국내 증시에서 20위에 올라있는 것 같습니다.차익실현을 통해 발생한 수익금 전액을 삼성전자우 또는 장기투자 종목에 재투자하여 경제적자유를 얻기 위한 재테크 프로젝트 입니다.이들이 가지고 있는 자금은 보잘것없어서 자금 계획조차 세우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