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요즘 여기저기서 너는 나의 봄 말하는 이유

로젠리아 2021. 7. 14. 20:34

배우들의 너는 나의 봄 문제가 맞다.그렇게 어울리지 않았지만 깊이 사랑하던 그 둘은 십 년이 흐른 후 결국 파장을 맞게 되죠.극본은 스토리홀릭에서 맡았고.영화를 보고, 카페로 향한 김다정과 채준은 대화를 나눕니다.강다정은 퇴근 후 구구빌딩으로 돌아와 빛우리는 까페 안쪽으로 바라봅니다.니발 넣지 말라고. 살포시 발을 넣어본다.청주 수암골 카페가 전반적으로 제 스타일은 아니었지만, 넓은 건 괜찮았어요.다정을 좋아하냐고.

 

노력을 하다 결국 가족을 원망하는 상태가 된다.술을 마셔대는 나날을 보내게 된다.혹시 다음에 청주 수암골 카페 오게되면 그때는 꼭 앉아볼 수 있길 바라며 가을쯤 와봐야겠어요.포장마차에서 주영도와 고진복 형사는 이야기를 나눕니다.

 

저는 좋아하는 말이라. 청주 수암골 카페라서 그런지 메뉴 가격대가 비싼 편이에요.채준은 그곳에서 몸을 날립니다.미스터리 로맨스도 좋아하고.자기도 자기가 예쁜 걸 알아요.외줄 타듯이 다정에게 다가가고 있다.그 남자와 엮이지 않았으면 했다.불행했던 7살의 기억과 트라우마는 성인이 되어서도 다정으로부터 사라지지 않았습니다.

 

너무나도 닮아있었기에 . 너는 나의 봄은 서현진, 김동욱, 윤박, 남규리가 주연으로 출연하는 드라마로 몇부작인지 궁금하실텐데 총 16부작으로 구성이 예정되어 있어요.겨울이 지나면 봄이 오는 게 맞지만, 그 겨울 한파를 못 이겨 죽어버리는 약한 이가 결코 잘못된 건 아닌데, 왜 우리가 잘못된 사람인 것 같은지.줄 없이 번지를 시도했다.넷플릭스에서도 시청이 가능하다고 하니 원하는 시간에 봐야지.7살 아이 강다정(다정 아역: 옥예린, 동생 강태정 아역: 서우진)에게 인어공주, 행복한 왕자, 백설공주, 선녀와 나무꾼, 검은 고양이의 동화책 중 아주 마음에 들었던 동화책은 바로 '검은 고양이'였습니다.

 

이미지가 누락되었습니다. 

즐거움이 되었으면. 주영도는 잘못 배달된 택배를 가지고 강다정을 찾아왔습니다.안가영(남규리)이 찾아온다.그러므로 다정은 백마탄 왕자님이 아니라 캄캄한 벽속에서도 울어줄수 있는 검은고양이.시청 등급은 15세 이상.정확히 어떤 것인지도 모르는 그것 때문에 우리의 시간이 그토록 행복했던 것이고, 또 그것 때문에 가슴이 미어질 정도로 아픈 시간을 보낸 거겠지.철권하는 걸로는 매우 짧게 방송에 나온 적 있었으나 본인의 직업을 살려서 등장한건 몇년 만인지 모르겠다.

 

3층은 뷰가 좋고, 이렇게 창밖을 내다볼 수 있어서 좋습니다.2019년에 낸 책의 제목을 보면 알겠지만 사랑과 고마움을 잘 표현하는 분이다.밥 먹고 간거라 신랑은 커피만 먹자고 했는데 달달한 게 땡겨서 고민하다가 스콘으로 겟했어요.그날이 나한테 아주 행복했었나봐요.바보짓을 안 하고 싶었다.두 명의 남자와 엮이게 된다.영도(김동욱)도 빠져든다.영도를 다시 대리러 찾아왔다.여러 사건들을 마주하고 있는 영도로써 상처가 다양한 다영을 도와주고자 하는 말인데요.

 

저마다의 일곱 살을 자기 가슴에 품은 채로 '어른'이라는 이름으로 살아가는 어른이들이 살인사건이 일어난 건물에 모여 살게 되면서 시작되는 이야기라고 한다.그래서 다정을 따라다니는 채준(윤박)을 관찰하다가 우연히 채준의 다른 모습을 목격하고 소시오패스라고 확신을 하게 되는데요.영도는 자라서 정신과로 진료를 정했고 상처 받은 사람들을 치료해주는 것을 사진의 생존법으로 여기고 어린 시절의 상처를 치유하며 지냈는데요.

 

이미지가 누락되었습니다. 

줄기차게 까고 있었다.상처를 안고 살아가는 서현진을 보살펴주는 김동욱의 이야기로 흘러갈 테니 말이다.주영도는 빨리 어느 폐건물을 향하고 , 폐건물의 꼭대기에는 채준이 있었습니다.다정을 따라다니는 것이 취미 이자 일상.그중에서도 사랑 관계를 그림에 있어서 4명의 남녀가 얽히고 섥히는 구조는 빠지면 섭섭할 지경이다.미완성인 둘이 만나서 완성되기란 정말 불가능의 역 안에 있는 걸까.